본문 바로가기
- TOUR,/2003' Tokyo, JPN

2003' 일본 Tokyo : 인천공항, 신주쿠

by 단팥죽빵 2005. 11. 10.
728x90




드디어 날이 밝았다.

전날 새벽까지 계획 수정하느라 제대로 못 잤는데 제 시간에 눈 뜬거 보면 신기하다 -_-;


아침에 강남역쪽에서 볼일이 있었기 때문에 공항버스는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탔다.

동네에서는 1시간에 한대 있었는데 여긴 15분에 1대 배차.

역시 터미널이 좋긴 한데 차비 졸라 비싸다. (12,000원 -_-)







이놈이 공항까지 원샷에 간다는 버스.

15분에 한대 배차인데도 타는 사람 많더라.






인천공항에 도착후 체크인 하는데..젠장..

병무 신고 사무소 가서 외국여행 신고하고 오랜다.

참고로 내가 타는 항공사는 JAL이었는데 JAL은 J열에 있었고 병무 신고 사무소는 A열과 B열 사이에 있었다.

장난 아니게 졸라졸라졸라졸라 뛰었고, 한참뒤에 도착-_-;; (장난 아니게 힘들다)

병무 신고 사무소에서 다시 J열까지 죽어라 뛰었다 -_-;



체크인후 환전하고 출국납부권 구입했다. (출국납부권 10,000원)

(환전은 되도록이면 자기가 주로 거래하는 은행에서 하는것이 좋다. 내가 주로 거래하는 은행은 신한은행이었는데 여기서 우대환률로 환전하고 귀국후 다시 신한은행에서 환전하니 30% 우대해서 다시 환전할 수 있었다.) 



공항검색대에서 검색 받고 출국심사도 무사히 통과^^)v

이..이런.. 내가 타는 비행기는 33번 게이트였다. 

(거리상으로 J열에서 A열까지의 거리-_-;)

다행히도 컨베이어 벨트가 있어서 편하게 갔다.






간만에 비행기 타니까 두근두근..

국내선은 타봤는데 국제선은 처음이었다.

이륙하길래 디카는 집어 넣고 필카로 찰칵!






간만에 날아보는 하늘..

귀가 멍멍하다 -_-;;






기내식이 나왔다.

승무원이 음료는 뭐 먹을래 하길래 오렌지쥬스 달라고 했다.

양념은 소금, 후추 등이 같이 나온다. 기호에 따라 알아서 양념해 먹으라는 것 같다.

식사후에는 녹차가 나온다.






밥도 먹었겠다. 긴장도 슬슬 풀렸겠다. 몸도 슬슬 나른해져서 낮잠을 청했다.

(사실 전날 새벽까지 계획 수정하고 하느라 잠을 제대로 못 잤었다-_-;)

눈 떠보니 일본 도착.

근데 비가 오고 있었다 -_-;;






입국심사대에서 간단하게 통과.

짐도 타이밍 맞춰서 나와줬다.


숙소가 이케부쿠로에 있으니 전차를 타고 이동해야했다.

게이세이혼센타고 닛포리 역까지 이동후 JR로 환승. 이케부쿠로 역까지 가야하는데 티켓을 어떻게 끊는지 모르겠다 -_-;

뒤에 사람들 기다리길래 닛포리까지 가는데 어떻게 표끊어야 하냐고 했더니 친절하게 알려줬다.

아 쪽팔려 -_-;;


이게 닛포리역까지 갈 수 있는 티켓. (1,000엔)






게이세이혼센의 내부.

선풍기가 아기자기하게 생겨먹었다.






핸드폰 가지고 노는 아주머니.

우리나라에서처럼 핸드폰 가지고 노는 사람들 많이 볼 수 있었다.

퇴근시간하고 겹쳐서 사람이 조금 많았다.






닛포리 역에서 JR로 환승후, 이케부쿠로 도착 160엔이 추가로 들었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일본은 다른 노선으로 환승하려면 따로 티켓 구입해야된다 -_-)


숙소에 짐 풀고 신주쿠역으로 갔다. (이케부쿠로 -> 신주쿠 150엔)

도쿄도청 제1본청사 가려고 했는데 시간도 조금 빠듯한듯 싶어서 포기.

가부키쵸로 이동했다.


이동하는 중에 본 포스터.

우리나라에서는 진작 했는데 -_-






역시 번화가답다.

전기세 많이 나오겠다 -_-;






일본은 자전거와 오토바이가 정말 많다.

비오는 날은 한손으로 우산 들고 자전거 타는 사람들도 있다.






그리고...번화가엔 삐끼도 많다 -_-

뿌리치고 가다보면 다른데서 또 잡는다.

가끔 호스트바도 있는데 사진 걸려있는거 보면 잘 생긴 사람도 있는 반면에 원숭이도 있다.







배 고프던 차에 롯데리아 발견.

들어가려다가 우리나라 롯데리아 생각나서 안 들어갔다.






들어간 오락실에서 이니셜D 발견.

한판에 200엔..이니셜D 매니아로써 할까말까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나왔다.



(결국엔 다음날 시부야에서 했다-_-)






일본에서 첫째날 2부 잠시후 계속.

coming soon~



Canon PowerShot G1

eos30 / ef28-10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