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소소한일상,/blahblah~

tvN 미생 패러디 드라마 '미생물',

by 단팥죽빵 2014. 12. 16.
728x90



다음에서 웹툰으로 연재하던 시절부터 보던 작품이라

단행본 나왔을 때 구입하고 몇번이고 봤었던 미생.


tvN에서 방영 후, 

원작과 비슷한 전개에 원작과는 다른 소소한 에피가 있어서 잘 보고 있다.

이제 마지막 2부가 남아서 아쉬움.. ;ㅁ;





그런데, tvN에서 미생 패러디 드라마를 제작한다고 한다.

제목부터 빵터지는 '미생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팅은 다음과 같다고 함.

장그래役 장수원

오상식 차장役 황현희

안영이役 장도연

장백기役 황제성

김동식 대리役 이진호

한석율役 이용진

선지영 차장役 이세영




오늘 포스터가 공개 되었는데, 싱크로 장난 아니네?????? ;ㅁ;ㅁ;ㅁ;ㅁ;

장수원은 보고만 있어도 빵터짐 ㅋㅋㅋ 뭐야 인간로봇 ㅋㅋㅋ

괜.찮.아.요?

다.친.덴.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 데뷔에 실패 후, 

회사라는 현실에 던져진 장그래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한다.


'미생물'이었던 장그래는 위기가 닥칠 때마다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점점 '생물'의 모습을 찾.....패러디 답게 스토리 라인은 미생이네 ㅋㅋㅋㅋㅋㅋ

장그래는 미토콘드리아였던 것인가 - _-;



이 드라마의 PD가 장수원 외에는 장그래役을 생각해 본 이가 없었다는 후문...

내년 1월 2일 첫방 기대해보겠어 ㄷㄷㄷㄷㄷ




by_zukistyl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