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bby,/LEGO,

브릭링크에서 온 물품!

by 단팥죽빵 2014. 4. 28.
728x90






목빠지게 기다리던 택배가...

브릭링크에서 주문한 물품이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에서 구입한 물품은 왜 항상 월요일에 오는걸까.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와주면 얼마나 좋아 - _-;;

뭐 여튼, 왔습니다. 왔어요. ㅋㅋ




야근하고 집에 오자마자 손만 씻고 박스 개봉!








오오...영롱하군요 +_+)

일단 누락 물품 없는지 체크해서 이상 없음 확인 완료.



바로 만들어보고 싶지만,

만들기에는 인스도 없고~시간도 없으니

일단은 돌아오는 연휴에 만드는 것으로...헤헤





by_zukistyle,






728x90